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인간 생로랑 블랙핑크 로제, 2020FW 캠페인 모델로 한국인 최초발탁 :)

by 제이문:) 2020. 8. 1.

안녕하세요 제이문입니다 :)

연일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블랙핑크가 이번에는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세계적인 패션브랜드인 생로랑의 앰버서더로 활동할 뿐만이 아니라 이번에는 한국인 최초로 2020FW 생로랑 캠페인 모델로써 발탁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생로랑 SNS 속에서의 로제의 모습을 확인하고 뿌듯하면서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지난 6월말에 컴백하여, 최단기간 유투브 1억뷰의 기록을 갱신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이런 좋은 소식을 듣게 되었네요

생로랑 SNS에 로제의 2020FW 캠페인 영상, 화보가 공개되었고 글로벌 웹사이트에도 로제의 화보가 장식이 되었답니다.

 

 


2020FW SAINT LAURENT  with Rose :)

생로랑은 본래 이브 생로랑이라는 브랜드명을 사용했는데요. 1961년 프랑스 파리에서 브랜드 설립 이후에 디자이너 이브 생로랑의 이름 전체를 따서 사용을 했지만, 2012년에 당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에디 슬리먼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하고자 브랜드명은 생로랑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현재 생로랑의 크레에이티브 디렉터는 안토니 바카렐로써 2016년 부터 생로랑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출처 - @ysl SNS

로제가 화보에서 착용한 룩들은 모두 안토니 바카렐로가 디자인한 의상들입니다.

로제와 안토니 바카렐로는 친분이 돈독한데요. 지난 해와 올해 파리에서 열린 컬렉션에 로제를 초청하기도 했습니다 :)

 

출처 - @ysl SNS

평소에는 밝고 애교많은 로제의 긍정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는 상반되게 이렇게 흑백의 시크한 모델같은 로제의 모습도 나름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블랙핑크 멤버들도 각각 샤넬, 버버리, 셀린느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쯤되면 멤버 모두 걸어다니는 연예계 패션홍보대사라고 불릴만큼 영향력도 파급력도 큰 한국 여성그룹이라고 할수 있겠어요.

 

이미지출처 - Google

로제의 화보는 글로벌 웹사이트, 생로랑 SNS 뿐만 아니라 홍콩, 도쿄, 파리, 뉴욕 등 전세계 번화가에 장식되었습니다.

지난 7월 ELLE 화보에서도 생로랑 의상, 백, 슈즈 등을 착용하고 화보를 찍은 로제의 모습도 인상 깊었는데요.

음악적인 성장 뿐만이 아닌 패션업계에서도의 주목을 받고 성장을 이루고 있는 그룹 블랙핑크.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도 기대해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