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샤넬 : CHANNL 2020-21 크루즈 컬렉션 공개 :)

by 제이문:) 2020. 6. 26.

샤넬 2020-21 크루즈 컬렉션 ‘지중해에서의 산책 (Balade en Méditerranée)’이라는 주제로 6월 8일 파리 현지시각 오후 12시, 한국시각으로 오후 7시에 샤넬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공식 SNS에 공개를 했습니다.

 

샤넬의 크리에티브 디렉터 버지니 비아르는 처음에는 사실 카프리에서 런웨이 쇼를 멋지게 열 생각이였는데, 코로나로 인한 봉쇄령으로 오프라인 이벤트 자체를 할수 없었기에 대책이 필요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버지니 비아르는 본인이 공방에 대한 경험이 다분한 사람이고, 이미 가지고 있는 패브릭이 많았다. 그것들을 사용하는 동시에 컬렉션 전체의 분위기를 섬과 유칼립투스의 향, 핑크빛 부겐빌리아 등 마치 지중해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만들었다고 전했습니다.!

 


2020-21 샤넬 크루즈 컬렉션, 지중해에서의 산책 (Balade en Méditerranée)

 

이번 컬렉션의 분위기는 이탈리안과 프렌치 리비에라에서 휴가를 즐기던 1960년대의 전설적인 여배우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자유롭고 느긋한 매력을 담아냈다고 전했습니다. 

 


2020-21 샤넬 크루즈 컬렉션 티저영상

 

https://youtu.be/TQ5rOxSL7q4

Massimiliano Bomba 감독이 제작한 티저영상이 온라인 컬렉션 하루 전날 공개가 되었는데요!

에르메스, 지방시, 보그 등과 함께 작업해 온 Massimiliano Bomba 감독은 원래는 영화와 다큐멘터리를 만들던 감독이라고 합니다.


2020-21 샤넬 크루즈 컬렉션 Lookbook

이번 컬렉션 포토그래퍼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인 Karim Sadli가 지난 시즌에 이어서 이번 시즌 컬렉션 또한도 가장 샤넬스럽게 담아 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샤넬 이번 크루즈 컬렉션은 작은캐리어, 쇼퍼백, 자수가 들어간 핸드백에 넣을수 있는 옷으로 가볍게 여행할 수 있는 콘셉트 입니다.

서로가 완벽하게 어울리고 입기편한 다목적 아이템으로써 심지어 변신까지 합니다. 세련된 심플함으로 채운 이번 샤넬 컬레션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다보니 방구석 1열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샤넬도 전체를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쇼는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이번 테마에 맞춰 샤넬의 화려함 보다는 따뜻해 보이는 색감들과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통하여서 힐링과 내면의 여유를 찾는 여성상이 이번 컬렉션에 표현되었다고 보여집니다. 이번 샤넬 크루즈 컬렉션은 channel.com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댓글